미돌이의 삽질

블로그 이미지
[명사]삽으로 땅을 파거나 흙을 떠내는 일... 또는, "쓸모 없는 일을 하다"는 뜻으로 사용되는 한국의 관용어
미돌이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87)
게임 삽질 (12)
영화 삽질 (13)
애니 삽질 (2)
기타 삽질 (109)
먹이 삽질 (21)
낙서 삽질 (1)
장비 삽질 (25)
전산 삽질 (4)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My Link

  • Total
  • Today
  • Yesterday
잘쓰던 현대카드를 뒤로 하고 국민카드 포인트리 라임을 주로 사용하는 것은

다름아닌 적립되는 포인트를 다시 현금으로 돌려받기 위함이었다.

한달 카드 사용량이 특별한 일이 없으면 50만원 정도 되는데, 그간 포인트리 라임을

사용하여 적립한 포인트리가 4.5만 정도 되는 것을 국민카드 전화를 받고 알았다.

포인트리로 결제액 일부를 차감하자는 대목을 듣는 순간, 아... 돈주기 싫은 거구나....

이런 느낌이 팍 오더라.


암튼 카드사의 당근을 됐다고 거절하고,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3만원 이상

포인트리를 적립한 회원이 신청할 수 있다는 포인트리 자동 환급 신청 메뉴를 찾아보았다.

아이, XX... 무슨 미로를 헤매는 당황스러움에 한 30분 빠져서 빌빌거리다 GG쳤다.

1588-1688 로 일단 전화...

ARS 참 길다. '짜증나면 수화기를 던지세요' 라고 들리더라.

암튼 한 5분 기다려 상담원 언니 붙잡고 물어봤다. 포인트리 자동 환급 신청하려면

웹에서 어느 메뉴 가야 하냐고... 그런거 없단다. 쉬크한 상담원 언니...

전화 하던지, 은행 지점에 가야만 포인트리 자동 환급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었다.


통신사 홈페이지도 해지 신청 메뉴 찾기 어렵다. 근데 국민카드는 메뉴가 아예 없다.

메뉴 만들어 자동으로 신청받는게 상담원 언니들도 훨씬 편하고 속도도 빠를텐데,

결국 돈 돌려주기 싫다는 국민카드의 쪼잔함에 그냥 허허 웃고 말았다.

지금이라도 상담원 언니들 편하게 일하도록, 포인트리 자동 환급 신청 메뉴 하나 추가해라.

어이없는 국민카드...
and

Tag Cloud